《사이의 사이》 프로그램 1기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함게 걷고, 바라보고, 기록하며
익숙한 공간을 새로운 감각으로 경험해보는
1인가구 대상 문화예술 프로그램 《사이의 사이》에 함께할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공원, 길, 일상의 공간을 천천히 걸으며
관찰하고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통해
나만의 시선과 감각을 발견해봅니다.
단순한 강의가 아닌,
‘걷기·기록·대화·감각 경험’을 함께하는
가벼운 참여형 문화예술 프로그램입니다.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혼자서도 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고 계신 분
☞ 퇴근 후 가볍게 환기되는 시간이 필요한 분
☞ 익숙한 공간을 새로운 시선으로 경험해보고 싶은 분
☞ 걷기, 기록하기, 이야기 나누기를 좋아하는 분
☞ 지역 안에서 새로운 연결을 경험해보고 싶은 분
[프로그램 안내]
📍1회차: 2026. 5. 28.(목) 19:30~21:30
📍2회차: 2026. 6. 4.(목) 19:30~21:30
📍3회차: 2026. 6. 11.(목) 19:30~21:30
📍4회차: 2026. 6. 18.(목) 19:30~21:30
📍5회차: 2026. 7. 2.(목) 19:30~21:30
📍장소: 은평문화예술회관 및 일대 공원
📍대상: 예비 1인가구 및 1인가구
📍모집 인원: 15명
📍참가비: 무료
📍참여방법: QR코드 또는 구글폼 신청
📍문의: 은평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팀 / 070-4239-9485
기분 좋은 초여름 저녁, 잠시 천천히 걸으며
나와 공간, 사람 사이의 감각을 발견해보세요🌿
※ 참여 신청자에게는 프로그램 시작 5일 전 개별 문자 및 안내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